ASIANA AIRLINES 마일리지 적립몰

아시아나항공은 통신판매중개자로 하단 상품에 대해 보증하거나 별도의 책임을 지지 않으며, 상품 판매와 관련한 책임은 “현대렌탈케어”에 있습니다.
  • 페이스북
  • 블로그
  • 인스타그램
  • 유튜브
  • 카카오스토리
Home > 인재채용 > 케어매니저 및 엔지니어 채용

혜택 및 복리후생

케어매니저지원하기

고객의 풍요로운 삶을 위해 큐밍 제품의 위생적이고 전문적인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케어 전문가

담당업무 정기점검과 멤버십 회원관리, 필터 교체 등 서비스 업무
지원자격 누구나 지원 가능
혜택
  • 우수 매니저 각종 시상 및 시상금 지급
  • 우수 매니저 국내/해외 여행 포상 시행
  • 동종업계 최고 수준 수수료 제공(점검/판매)
  • 1년간 정착 수수료 지원
  • 유류비 및 통신비 지원
  • 명절 선물 지급
  • 전문가 양성 위한 정기교육 실시

엔지니어/큐밍닥터지원하기

고객 만족을 위해 전문지식을 갖춰 제품과 관련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술 전문가

담당업무 환경가전 설치 및 A/S 혹은 매트리스 케어 서비스 업무
지원자격 누구나 지원 가능
혜택
  • 우수 엔지니어 각종 시상 및 시상금 지급
  • 우수 엔지니어 국내/해외 여행 포상 시행
  • 동종업계 최고 수준 수수료 제공(설치/AS/점검/판매)
  • 1년간 정착 수수료 지원
  • 유류비 및 통신비 지원
  • 명절 선물 지급
  • 전문가 양성 위한 정기교육 실시

현대큐밍의 교육시스템

현장 서비스 직군 (케어매니저 / 엔지니어)

01.

현대큐밍 전 제품 기술 교육
클린핸즈 서비스
현대큐밍 고객응대 MOT

02.

제품 기술 심화 교육
제품 특장점 숙지

03.

고객 유형별 응대법
현대큐밍 서비스 MOT
불만고객 응대요령

04.

세일즈 응대 스킬
세일즈 상담 화법
제품별 세일즈포인트
고객유형별 세일즈 응대요령

지원방법

홈페이지에서
정보입력 후 지원하기 클릭

지원 후, 담당자가
유선 또는 메일로 안내

면접 진행 (수시)

최종 합격 안내

지원하기

이름*
전화번호*
- -
이메일 주소
@
운전면허*
차량소유여부*
지원부문*
케어매니저 엔지니어
지역*
케어매니저 엔지니어 지원 시 지원자 개인정보가 포함되며, 지원 시 개인정보가 자동 수집됩니다.
이에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에 관하여 아래와 같이 고지 하오니 충분히 읽어 보신 후 지원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약관 동의

주식회사 현대렌탈케어(이하 “회사”라 합니다)는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를 수집 및 이용하고자 합니다. 각 항목별 동의 내용을 자세히 읽으신 후 동의 여부를 결정하여 주십시오.


1.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
케어매니저 또는 엔지니어 지원에 따른 관련 절차 진행

2.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항목
성명, 연락처, 이메일 주소, 운전면허 소지여부, 차량 소지여부

3. 보유 및 이용기간
본 동의서에 동의한 시점부터 수집 및 이용 목적 달성 시까지 보유 및 이용합니다.
단, 본 동의 또는 지원을 철회하는 경우 철회의 의사표시를 “회사”에 한 때 즉시 파기합니다.

4. 동의 거부권 및 불이익
위와 같은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관한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본 수집 및 이용에 관한 동의를 거부하는 경우에는 케어매니저 또는 엔지니어 지원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위 사항에 동의 하십니까?
챗봇연결
상담사
연결

렌탈 / 구매 / 쇼핑몰이용 문의

1800-8888 close

Quming

고객의 행복을 먼저 생각하는
토탈 홈렌탈기업 현대렌탈케어 큐밍입니다.

  • 고객센터

    1800-8888 (상담사 연결 0번)

    콜센터 이용 시 통신요금이 부과됩니다.
  • 상담시간

    오전 09:00 ~ 오후 18:00

    (토 : 오전 09:00 ~ 오후 16:00)
  • 1

    이전 설치 및 A/S 접수

    1. 1-1

      이전 설치 문의

    2. 1-2

      A/S 접수 문의

    3. 1-0

      상담사 연결

  • 2

    제품 상담 문의

    1. 2-1

      정수기, 비데, 공기청정기 문의

    2. 2-2

      홈케어 서비스 및 기타 상품 문의

    3. 2-0

      상담사 연결

  • 3

    수납 및 정보 변경

    1. 3-1

      입금, 수납 관련 문의

    2. 3-2

      주소, 연락처 등 고객 정보 변경 문의

    3. 3-0

      상담사 연결

  • 4

    세금계산서 및 현금영수증 문의

    1. 4-1

      세금계산서 문의

    2. 4-2

      현금영수증 문의

    3. 4-0

      상담사 연결

  • 5

    명의변경 문의

    1. 5-1

      명의변경 등 계약 관련 변경 사항 문의

    2. 5-0

      상담사 연결

  • 6

    점검 및 멤버십 문의

    1. 6-1

      점검 문의

    2. 6-2

      멤버십 문의

    3. 6-0

      상담사 연결

  • 7

    렌탈 및 멤버십 해지 문의

    1. 7-1

      렌탈 계약 해지 문의

    2. 7-2

      멤버십 해지 문의

    3. 7-0

      상담사 연결

  • 8

    제품 및 서비스 불편 사항 접수

    1. 8-1

      제품 불편 접수

    2. 8-2

      서비스 불편 접수

    3. 8-0

      상담사 연결

  • 9

    엔지니어 케어매니저 지원 문의

    1. 9-1

      엔지니어 지원 문의

    2. 9-2

      케어매니저 지원 문의

    3. 9-0

      상담사 연결

본인인증(Safe-key) 발급

현대렌탈케어는 고객님의 소중한 정보보호를 위하여 주민번호를 수집하지 않고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를 위탁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 - 위탁기관 : NICE평가정보주식회사
  • - 위탁업무 : 본인인증, 이용약관 및 개인정보수집 · 이용/제공 · 활용/조회 동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