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설치 및 A/S 접수
이전설치 문의
이사 또는 제품 위치 변경/공사 후 재설치 등
A/S 접수 문의
제품 이상/부품 교체/제품 사용방법 등
1
클린핸즈 점검 서비스
정기점검 문의
점검일자 확인 및 변경/케어매니저,엔지니어/점검 서비스 내용 등
2
고객 정보 변경
회원정보 변경 문의
고객정보 변경/홈페이지 아이디, 비밀번호 분실 등
3
세금계산서 및 수납
세금계산서 문의
결제변경(은행계좌, 신용카드) 등
수납문의
요금납부/선납/가상계좌 등
포인트 문의
H포인트 결제/지급 등
4
제품 및 렌탈 상담
렌탈문의
신규 제품 정보 및 신청 등
멤버스 문의
큐밍 멤버스 혜택/가입방법 등
일반문의
제품사용기간/ 계약내용/패키지/제휴카드/소유권 이전 등
5
렌탈 및 멤버십 해지
반환문의
렌탈 해약/위약금/설치 후 14일 이내 반환 등
멤버십 해지 문의
소유권 이전 후 제품 자가 관리 희망 등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