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NA AIRLINES 마일리지 적립몰

아시아나항공은 통신판매중개자로 하단 상품에 대해 보증하거나 별도의 책임을 지지 않으며, 상품 판매와 관련한 책임은 “현대렌탈케어”에 있습니다.
  • 페이스북
  • 블로그
  • 인스타그램
  • 유튜브
Home > 회사소개 > 홍보센터

SNS

영상/미디어

회사소식

제목 등록일
2019년 감사보고서 공고 2020-04-08
2018년 감사보고서 공고 2019-03-29
2017년 감사보고서 공고 2018-03-30
현대렌탈케어, 5월 가정의 달 '사랑하5, 감사하5' 프로모션 진행 2020-05-11
현대렌탈케어, 안마의자 렌탈 상품 출시…"상품 라인업 확대" 2020-05-07
현대렌탈케어, 광고모델에 '강하늘' 발탁... '브랜드 파워 강화' 2020-04-28
현대렌탈케어의 '무서운 질주'… 올 1분기에도 매출 ·판매 대수 증가 2020-04-08
현대렌탈케어,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시장 공략 2020-03-27
3년 만에 9배 성장 현대렌탈케어…올해는 '닥공' 2020-02-04
현대렌탈케어, 샤워용 정수 필터 '큐밍 워터케어 플러스' 출시 2020-01-14
현대렌탈케어, "출산율 높을수록 공기청정기 렌탈 많아"(2019.12) 2019-12-16
현대렌탈케어, 최근 4개월간 B2B 렌탈 사업 매출 전년 대비 150% 증가 (2019.11) 2019-12-16
현대렌탈케어, '사업 다각화 전략' 통했다...생활기기 매출 10배↑(2019.10) 2019-12-16
현대렌탈케어, 렌탈 업계 최초 '여성 엔지니어' 공개 모집 (2019.09) 2019-12-16
현대렌탈케어, B2B 시장 공략 강화(2019.09) 2019-12-16
이전으로 1 2 3 4 5
고객의 행복을 먼저 생각하는 토탈 홈렌탈기업
현대렌탈케어 입니다.1800-8888
상담시간
오전 09:00~
오후 06:00

콜센터 이용 시 통신요금이 부과됩니다.
1  이전설치 및 A/S 접수
2  클린핸즈 점검 서비스
3  고객 정보 변경
4  세금계산서 및 수납
5  제품 및 렌탈 상담
6  렌탈 및 멤버십 해지
고객의 행복을 먼저 생각하는 토탈 홈렌탈기업
현대렌탈케어 입니다.1800-8888
상담시간
오전 09:00~
오후 06:00

콜센터 이용 시 통신요금이 부과됩니다.
이전설치 및 A/S 접수
이전설치 문의 이사 또는 제품 위치 변경/공사 후 재설치 등
A/S 접수 문의 제품 이상/부품 교체/제품 사용방법 등
1
클린핸즈 점검 서비스
정기점검 문의 점검일자 확인 및 변경/케어매니저,엔지니어/점검 서비스 내용 등
2
고객 정보 변경
회원정보 변경 문의 고객정보 변경/홈페이지 아이디, 비밀번호 분실 등
3
세금계산서 및 수납
세금계산서 문의 결제변경(은행계좌, 신용카드) 등
수납문의 요금납부/선납/가상계좌 등
포인트 문의 H포인트 결제/지급 등
4
제품 및 렌탈 상담
렌탈문의 신규 제품 정보 및 신청 등
멤버스 문의 큐밍 멤버스 혜택/가입방법 등
일반문의 제품사용기간/ 계약내용/패키지/제휴카드/소유권 이전 등
5
렌탈 및 멤버십 해지
반환문의 렌탈 해약/위약금/설치 후 14일 이내 반환 등
멤버십 해지 문의 소유권 이전 후 제품 자가 관리 희망 등
6

본인인증(Safe-key) 발급

현대렌탈케어는 고객님의 소중한 정보보호를 위하여 주민번호를 수집하지 않고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를 위탁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 - 위탁기관 : NICE평가정보주식회사
  • - 위탁업무 : 본인인증, 이용약관 및 개인정보수집 · 이용/제공 · 활용/조회 동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