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NA AIRLINES 마일리지 적립몰

아시아나항공은 통신판매중개자로 하단 상품에 대해 보증하거나 별도의 책임을 지지 않으며, 상품 판매와 관련한 책임은 “현대렌탈케어”에 있습니다.
  • 페이스북
  • 블로그
  • 인스타그램
  • 유튜브
  • 카카오스토리
Home > 인재채용 > 인재철학 및 복지

능력위주의 인사제도,
가족처럼 화합하는 기업문화

현대백화점그룹 현대렌탈케어는 학력, 연령, 성별 등의 차별이 없는 능력위주 인사를 기본 원칙으로
하여 다양한 인사제도를 도입·실시하고 있으며 모든 직원들이 가족처럼 화합하는 기업문화 속에서
신명나게 일할 수 있도록 제도적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습니다.

인사원칙

인재로 성장할 수 있는 여건 및 기회 제공
자기계발 노력 적극 지원

성과를 주된 기준으로 사람을 확보, 육성
평가하는 인적자원 관리 활동 전개

공정한 기준에 따라 평가
조직별 개인별 기여도에 따라 보상

개개인의 창의성과 개성을 존중
업무목표 및 방향을 명확히 제시하고
최대한의 자율 부여

능력과 자질에 따라 공평한 기회 제공
공정한 기준과 절차 수립 및 운영

현장에 권한과 책임을 최대한 부여
자발적 참여의 풍토를 조성

복지제도


01.

결혼, 환갑, 상조 등 집안 내 경조사 발생 시 축하금 및 위로금을 지원합니다.

02.

일과 가정의 균형을 위해 퇴근시간에 자동으로 PC가 꺼짐으로써 불필요한 야근을 방지합니다.

03.

필요 시 주택 구입 및 전세 자금을 지원합니다.

04.

임직원 사기진작 및 소속감 고취를 위해 연 3회(설날, 창립기념일, 추석) 제공합니다.

05.

체외수정(시험관 아기) 시술 비용 중 본인부담금 전액(최대300만원)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06.

임직원 직계 가족의 조사 발생 시 상조 전문 인력 및 조화, 소모품 등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07.

초등학교 입학 자녀 및 수능 시험 응시 자녀를 둔 직원에게 축하선물을 지급하고 있습니다.

08.

유치원부터 대학까지 국내는 물론 해외유학자녀에게도 교육비를 지급하고 있습니다.

01.

스트레스 관리, 재무 설계, 법적 상담 등 임직원들에게 종합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02.

상해 및 질병 발생 시, 진단 및 치료비를 지원합니다.

03.

임직원들의 건강 보호 및 질병 예방을 위해 연 1회 정기적 건강검진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차장 이상, 10년 이상 근속자는 종합건강검진을 실시하며 배우자 검진도 100% 지원합니다.

01.

임직원들의 휴가생활 편의를 위해 해외 및 전국의 유명한 숙박 시설을 저렴하게 제공합니다.

02.

임직원 대상 연 3회(설날, 추석, 하계휴가) 귀향여비와 휴가비를 지급하고 있습니다.

01.

교육/세미나 참석, 자격증 등 임직원들의 역량 계발을 지원합니다.

02.

일과 삶의 균형을 위해 사내 동호회(야구, 농구, 맛집탐방, 볼링 등) 활동비를 지원합니다.

03.

10년 이상 장기 근속자에게 5년마다 포상휴가 및 포상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01.

출산 전·후 휴가(법적기준 90일)과 본인/배우자 출산휴가 7일을 제공하고 있으며 육아 휴직을 의무화하고 있습니다.

챗봇연결
상담사
연결

렌탈 / 구매 / 쇼핑몰이용 문의

1800-8888 close

Quming

고객의 행복을 먼저 생각하는
토탈 홈렌탈기업 현대렌탈케어 큐밍입니다.

  • 고객센터

    1800-8888 (상담사 연결 0번)

    콜센터 이용 시 통신요금이 부과됩니다.
  • 상담시간

    오전 09:00 ~ 오후 18:00

    (토 : 오전 09:00 ~ 오후 16:00)
  • 1

    이전 설치 및 A/S 접수

    1. 1-1

      이전 설치 문의

    2. 1-2

      A/S 접수 문의

    3. 1-0

      상담사 연결

  • 2

    제품 상담 문의

    1. 2-1

      정수기, 비데, 공기청정기 문의

    2. 2-2

      홈케어 서비스 및 기타 상품 문의

    3. 2-0

      상담사 연결

  • 3

    수납 및 정보 변경

    1. 3-1

      입금, 수납 관련 문의

    2. 3-2

      주소, 연락처 등 고객 정보 변경 문의

    3. 3-0

      상담사 연결

  • 4

    세금계산서 및 현금영수증 문의

    1. 4-1

      세금계산서 문의

    2. 4-2

      현금영수증 문의

    3. 4-0

      상담사 연결

  • 5

    명의변경 문의

    1. 5-1

      명의변경 등 계약 관련 변경 사항 문의

    2. 5-0

      상담사 연결

  • 6

    점검 및 멤버십 문의

    1. 6-1

      점검 문의

    2. 6-2

      멤버십 문의

    3. 6-0

      상담사 연결

  • 7

    렌탈 및 멤버십 해지 문의

    1. 7-1

      렌탈 계약 해지 문의

    2. 7-2

      멤버십 해지 문의

    3. 7-0

      상담사 연결

  • 8

    제품 및 서비스 불편 사항 접수

    1. 8-1

      제품 불편 접수

    2. 8-2

      서비스 불편 접수

    3. 8-0

      상담사 연결

  • 9

    엔지니어 케어매니저 지원 문의

    1. 9-1

      엔지니어 지원 문의

    2. 9-2

      케어매니저 지원 문의

    3. 9-0

      상담사 연결

본인인증(Safe-key) 발급

현대렌탈케어는 고객님의 소중한 정보보호를 위하여 주민번호를 수집하지 않고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를 위탁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 - 위탁기관 : NICE평가정보주식회사
  • - 위탁업무 : 본인인증, 이용약관 및 개인정보수집 · 이용/제공 · 활용/조회 동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