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고객들에게 현대렌탈케어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영업 조직에서 이루어지는 영업활동 전반을 관리합니다.
기업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기업간 제휴, B2B 영업 업무 등을 담당하며 입점 매장 관리 업무를 수행합니다.
시장환경과 고객 니즈를 파악하여 단기적으로 브랜드 홍보, 중장기적으로는 매출 상승을 이뤄내기 위한 IMC전략을 수행합니다.
기업계 동향과 시장을 분석해 상품의 기획부터 개발까지 업무를 수행합니다.
업무 수행에 필요한 지식과 기술을 효과적으로 제공하기 위한 교육 인프라 구축 및 개선 업무를 수행합니다.
고객 서비스 만족도를 극대화하기 위해 제품 설치부터 A/S까지 서비스 전반을 관리하며, 현장 인원 및 고객 계정 관리 업무를 수행합니다.
회사의 구성원들이 효율적인 체계속에서 최고의 능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조직 운영의 전반을 관리하는 업무를 수행합니다.
자금의 흐름을 명확히 하기 위한 재무정책 수립 및 경영진의 효율적인 의사결정을 도울 수 있는 리스크 관리 업무를 수행합니다.
공급사와 계약한 제품 및 자재가 적기에 조달될 수 있는 관리 업무를 수행하며, 제품과 자재의 적정한 가격 및 품질을 확보하기 위한 업무를 담당합니다.
제품, 제품 설치 및 A/S 자재, 필터 등 모든 품목의 흐름을 종합적으로 관리하며, 고객이 원하는 제품이 적기에 설치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업무를 수행합니다.
제품의 품질 향상을 위한 전략을 수립하며, 품질 정보 관리 및 현장 평가 업무를 진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