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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나항공은 통신판매중개자로 하단 상품에 대해 보증하거나 별도의 책임을 지지 않으며, 상품 판매와 관련한 책임은 “현대렌탈케어”에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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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EO 인사말

현대백화점 그룹의 토탈 홈케어 기업
현대렌탈케어

고객이 더 가치 있고 편안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늘 함께 하겠습니다.

고객과 늘 가까운 곳에서 생활의 가치를 높이겠습니다.

소비 트렌드의 변화로 우리의 라이프 스타일도 빠르게 변화하고 있습니다. 이제 더 이상 물건을 오랫동안 사용 하지도, 소유 하지도 않는 삶을 원합니다.

소비의 개념은 ‘소유’에서 ‘공유와 경험’으로 변해가고 이러한 흐름 속에서 실속 있게 빌려 쓰는 렌탈 문화가 확산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변화에 발맞추어 현대렌탈케어는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매트리스 등 고객의 삶에 꼭 필요한 생활환경 가전을 시장에 선보이고 있습니다.

현대렌탈케어는 끊임없는 연구 개발과 차별화 된 고객 서비스를 기반으로 다양한 생활·환경 가전 분야에서 사업 영역을 확대해 나아가고 있습니다.

더불어 매트리스 케어 등 최고의 홈케어 전문 기업으로 지속 성장해 나갈 것입니다.

현대렌탈케어 임직원의 끊임없는 연구와 도전의 원동력은 바로 ‘고객을 생각하는 마음’ 입니다. 앞으로도 현대렌탈케어는 ‘고객감동’이라는 미션 아래 고객의 즐거운 라이프 스타일을 만들기 위해 부단한 노력을 할 것입니다.


고객 한 분, 한 분과 맺은 인연을 언제나 소중하게 생각하고 한 번의 만남이 소중한 인연으로 이어지도록 하여 고객의 삶 전반에서 항상 함께하겠습니다.

끊임없는 관심과 성원 보내주시는 고객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현대렌탈케어 대표이사 권경로

고객의 행복을 먼저 생각하는 토탈 홈렌탈기업
현대렌탈케어 입니다.1800-8888
상담시간
오전 09:00~
오후 06:00

콜센터 이용 시 통신요금이 부과됩니다.
1  이전설치 및 A/S 접수
2  클린핸즈 점검 서비스
3  고객 정보 변경
4  세금계산서 및 수납
5  제품 및 렌탈 상담
6  렌탈 및 멤버십 해지
고객의 행복을 먼저 생각하는 토탈 홈렌탈기업
현대렌탈케어 입니다.1800-8888
상담시간
오전 09:00~
오후 06:00

콜센터 이용 시 통신요금이 부과됩니다.
이전설치 및 A/S 접수
이전설치 문의 이사 또는 제품 위치 변경/공사 후 재설치 등
A/S 접수 문의 제품 이상/부품 교체/제품 사용방법 등
1
클린핸즈 점검 서비스
정기점검 문의 점검일자 확인 및 변경/케어매니저,엔지니어/점검 서비스 내용 등
2
고객 정보 변경
회원정보 변경 문의 고객정보 변경/홈페이지 아이디, 비밀번호 분실 등
3
세금계산서 및 수납
세금계산서 문의 결제변경(은행계좌, 신용카드) 등
수납문의 요금납부/선납/가상계좌 등
포인트 문의 H포인트 결제/지급 등
4
제품 및 렌탈 상담
렌탈문의 신규 제품 정보 및 신청 등
멤버스 문의 큐밍 멤버스 혜택/가입방법 등
일반문의 제품사용기간/ 계약내용/패키지/제휴카드/소유권 이전 등
5
렌탈 및 멤버십 해지
반환문의 렌탈 해약/위약금/설치 후 14일 이내 반환 등
멤버십 해지 문의 소유권 이전 후 제품 자가 관리 희망 등
6

본인인증(Safe-key) 발급

현대렌탈케어는 고객님의 소중한 정보보호를 위하여 주민번호를 수집하지 않고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를 위탁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 - 위탁기관 : NICE평가정보주식회사
  • - 위탁업무 : 본인인증, 이용약관 및 개인정보수집 · 이용/제공 · 활용/조회 동의